스테이지톡

기획사
기획사 정보에 대한 모든 것!

EMK엔터테인먼트

파트너 정보폼
분류 제작사
대표자명 엄홍현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4길 6-0 (통의동, 우진빌딩) 우진빌딩 3, 4층
문의 전화 02-6391-6333이메일
홈페이지 www.emkmusical.com
  • 수정일 : 2018-11-01 오후 12:30:51      수정요청

회사
소개

(주)EMK뮤지컬컴퍼니는 뮤지컬 산업의 다양화와 세계화를 목표로 브로드웨이와 웨스트엔드 뮤지컬이 성행하던 국내 뮤지컬 시장에 정통 유럽 뮤지컬을 선보이며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습니다. 뮤지컬 ‘모차르트!’를 시작으로 '몬테크리스토', '햄릿', ‘엘리자벳’, ‘레베카’, ‘황태자 루돌프’, ‘마리 앙투아네트’, ‘팬텀’에 이르기까지 관객과 언론의 극찬을 받으며 성공적인 흥행신화를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EMK뮤지컬컴퍼니의 뮤지컬은 국내에 소개된 기존 라이선스 뮤지컬과는 다르게 EMK뮤지컬컴퍼니만의 제작 노하우가 담겨있습니다. 음악과 대본을 제외한 연출, 무대, 의상, 조명 등 뮤지컬의 모든 부분을 한국 관객의 정서에 맞게 재창작 했으며 이런 특별한 시도는 한국 관객의 호응과 관심을 단 시간에 이끌어내 원작자로부터 세계 최고의 프로덕션이라는 찬사를 받기도 했습니다.

EMK뮤지컬컴퍼니는 첫 창작뮤지컬 '마타하리'를 통해 세계 시장 진출을 본격화합니다. '마타하리'는 기획 단계부터 한국은 물론 유럽, 영국, 미국 등에서의 공연을 위해 총 4년여에 걸쳐 제작한 글로벌 프로젝트 입니다. 국내외 공연관계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2016년 '마타하리' 월드 프리미어 공연을 성료하고 세계 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습니다.

EMK뮤지컬컴퍼니는 2017년 전설의 영웅 아더왕을 소재로 한 뮤지컬 '엑스칼리버'를 라이선스 신작으로 국내 시장에 소개하며 그 동안 축적된 제작 노하우가 극대화함은 물론 '마타하리'에 이은 두 번째 프로젝트로 빅토르 위고의 소설 '웃는 남자'를 뮤지컬화한 '웃는남자:THE MAN WHO LAUGHS' 등을 선보여 한국 뮤지컬 산업에 새로운 역사를 쓸 것입니다.

더불어 EMK뮤지컬컴퍼니는 다양한 공연문화사업의 탄탄한 인프라를 바탕으로 공연 비즈니스 분야의 트렌드 리더(Trend-Leader)로서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문화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며 차별화된 공연 제작 전문 회사로 꾸준히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회사
약도

교통
/
주차

등록된 교통/주차 정보가 없습니다.
up down